Uncategorized

새로운 스즈키 비타라 하이브리드

스즈키 비타라는 향후 10 년 초반 일본 회사의 첫 번째 풀 하이브리드 모델이 될 것입니다. Car Express는 공개 할 수 있습니다.
영국 스즈키의 전무 이사 인 데일 와이엇 (Dale Wyatt)은 우리에게 전기 화가 향후 몇 년간 브랜드 개발에 필수적인 기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최고의 하이브리드 SUV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우리는 가벼운 하이브리드가 오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소형차에서 12 볼트 시스템을 사용하고 대형 모델에는 48 볼트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는 2020 년까지 일어날 것입니다.”
Wyatt는 전체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이 스즈키 라인업에 등장할지 여부를 물었다. 스위프트와 셀러리오가 아닙니다.”
가격은 스즈키의 미래 모델이 어떤 형태의 전기화를 사용할 것인지 결정 요소입니다. 훨씬 더 비싼 모델은 하이브리드 기술의 높은 비용을 흡수 할 수 있습니다.
Wyatt는“전기 비용은 약 10,000 파운드입니다. “사람들은 그런 종류의 돈을 [포드] 축제 또는 신속하게 지불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와이엇은 또한 미래의 스즈키 범위가 줄어드는 가능성을 암시했다. 회사는 ‘하나의 크기에 맞는’접근법에 대한 두 가지 모델 그 자체 전략, 합리적이고 정서적 인 두 가지 정서적 전략을 버리고 싶어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는 고객을 쇼룸으로 끌어들이는 모델이 훨씬 더 유용한 Celerio, Baleno 및 S-Cross보다는 Funky Ignis, Swift 및 Vitara와 같은 자동차라고 인정했습니다.
최고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가장 잘 살펴보십시오 …
DrivingElectric.com에서 가장 최근의 전기 자동차 뉴스, 리뷰 및 분석을 받으십시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