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인피니티 Q50 긴 휠베이스

인피니티 Q50 긴 휠베이스 디자인은 상하이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으며, 2014 년에 완전히 새로운 QX50 SUV가 중국에 등장 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연장 된 Q50은 Long Wheelbase BMW 3 시리즈의 라이벌이 될 것입니다.이 시리즈는 자신을 운전하기보다는 운전사를 선택하는 중국 구매자에게 매력적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Q50과 BMW X3 크기의 QX50 크로스 오버는 Xiangyang 공장의 중국 후베이 지방에서 중국의 인피니티 파트너 인 Dongfeng에 의해 개발 될 것입니다.
연장 된 Q50 외에도 Infiniti는 마찬가지로 Q50 하이브리드를 데뷔 할 예정이며, 이는 중국에서 3.7 리터 Petrol V6로 구동되는 디자인과 함께 제공 될 예정입니다.
하이브리드는 마찬가지로 유럽에서 제공됩니다. 전기 모터로 보충되는 3.5 리터 V6로 구동되며 ‘약’5 초 동안 0-62mph에서 가속화됩니다.
이 차량은 2015 년부터 바로 여기에서 제공 될 예정이지만, 4 기통 디젤 디자인이 가장 큰 판매량을 차지할 수있는 작은 볼륨 자동차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피니티는 동양 시장에 많은 투자를하고있다. 이 회사는 전세계 본사를 홍콩으로 옮겼으며 중국 시장의 요구 사항에 훨씬 더 잘 적용되었습니다. 현재 중국은 미국 이후 회사의 두 번째로 큰 시장입니다.
Johan de Nysschen의 인피니티 회장은 자동차 소개에서 이야기하면서“작년에 우리는 홍콩의 전세계 사업 본부가 세계 최대의 고급 시장 인 중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훨씬 더 나은 위치임을 인정했습니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