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해킹 : 미국에서 가장 쉬운 차량

보안 전문가들은 BMW 3 시리즈와 Toyota Prius를 포함한 다양한 자동차를 연구하여 자동차와 트럭 해킹에 가장 적합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Ioactive의 보안 정보 담당 이사 인 Twitter 보안 엔지니어 Charlie Miller와 Chris Valasek은 20 대의 차량의 개략도를 연구했으며 2014 년 지프 체로키와 2015 년 캐딜락 에스컬레이드가 컴퓨터 공격에 가장 많이 전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2010 년 버라이어티 로버 스포츠뿐만 아니라 조합이 가장 안전했습니다. 테스트에서 제대로하지 않은 다른 차량 중에는 2010 년과 2014 년 Toyota Prius 및 2014 Infiniti Q50이있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차량 인 블랙 박스 텔레매틱스가 실제로 작동합니까?
각 자동차와 트럭은 폭행 표면, 네트워크 설계 및 사이버 물리의 세 가지 분류로 평가되었습니다. 자동차의 ‘무선’공격 표면 ‘분류에는 Bluetooth, Wi-Fi, 모바일 네트워크 연결, 주요 FOB 및 타이어 압력 추적 시스템을 포함하여 해킹 될 수있는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었습니다.
‘네트워크 아키텍처’에는 이러한 기능에 대한 액세스가 혼란, 스티어링 및 브레이크와 같은 중요한 시스템에 제공되는 기능이 정확히 포함되었습니다. ‘사이버 물리’는 무선 명령을 사용하여 관리 할 수있는 자동 주차 센서뿐만 아니라 자동 제동과 같은 시스템을 걱정합니다.
• 자율 주행 차는 2015 년까지 도로에있을 수 있습니다.
이 쌍은 자동차의 전자 제품에 무선으로 연결된 노트북을 사용하고 가속기뿐만 아니라 브레이크를 원격으로 관리하고, 속도계를 수정하고, 헤드 라이트를 켜고, 끄고, 안전 벨트를 조일뿐만 아니라 경적을 잡을 수있었습니다.
이 작업은 현대 자동차에 영향을 미치는 보안 위험을 강조하기 위해 미국 국방 고급 연구 연구 작업 회사의 보조금으로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