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subishi L200 픽업은 기술 업그레이드와 3.5 톤의 견인 기능

Mitsubishi가 L200에 일련의 옵션 업그레이드를 도입하여 점진적으로 경쟁력있는 영국 픽업 트럭 섹션의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전송했습니다. 조정은 트럭의 최대 견인 무게가 3.5 톤으로 향상되어 미쓰비시의 픽업 클래스에서 최고의 견인 트럭에 따라 Mitsubishi가 사용합니다. 또한 현재 Mitsubishi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견인 능력의 개선은 L200의 중요한 하중 섀시 영역에 대한 추가 강화로 달성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Mitsubishi L200은 3 축 브레이크 트레일러가있는 3.5 톤 최대 견인 무게 또는 1 개의 또는 2 축 트레일러가있는 3.1 톤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최고의 픽업 트럭
최대 견인 무게에도 불구하고 트럭은 여전히 ​​온보드 톤 침대에서 590kg의화물을 처리 할 수 ​​있으며 1,060kg 루틴의 절반 이상이 용량을 가져옵니다. 트레일러 안정성 시스템에 대한 트레일러 안정성 도움말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이제 표준이었고 새로운 헤비 워크 견인 바가 마찬가지로 만들어졌습니다.

상당한 톤을 견인하지 않는 픽업 고객에게는 훨씬 더 많은 이자율이 L200에 제공되는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스마트 폰 링크 디지털 오디오 시스템은 대부분의 스마트 폰과 연결할 수있는 기능 외에도 Sat-NAV의 온라인 웹 트래픽 정보뿐만 아니라 음성 관리 성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은 트레일러를 밟을 때 마찬가지로 도와야하는 역전 캠의 화면으로 두 배가됩니다.
Mitsubishi는 업그레이드가 L200이 Mercedes X-Class와 같은 고화 된 경쟁자들과 V6 구동 폭스 바겐 Amarok과 같은 고화 된 경쟁자들과의 경쟁과의 거래에서 L200이 픽업 클래스의 최상위에서 설정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희망합니다. . 가격은 19,000 파운드 (+VAT)이며 싱글 택시, 클럽 택시 또는 더블 택시 바디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여기에서 판매중인 최고의 픽업 트럭에 대한 우리의 결정을 얻으십시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