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Facelefted Ssangyong Rexton은 £ 37,995

에서 판매됩니다. 범위 탑 Ssangyong Rexton은 2021 년에 성형 수술을 받았으며 현재 영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Ssangyong의 주력 7 인승 SUV는 새로운 룩 그릴, 전면 범퍼 및 후면 범퍼로 상당한 화장을 받았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작은 Tivoli SUV와 공유되는 디자인 인 뒷바퀴 아치의 독특한 ‘혹’과 같은 기존 스타일 큐가 유지되었습니다.

2022 년을 구매할 수있는 7 인승 자동차 10 대

양 이것은 기존 수동 옵션을 대체하지 않은 출시로 제공되는 유일한 기어 박스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렉스 턴에는 2.2 리터 터보 차저 디젤인 하나의 엔진 만 있습니다. 사전 검열 전 모델에서 사용되는 동일한 기본 엔진이지만 전력은 182bhp에서 199bhp로 증가했으며 이제 토크는 441nm입니다. 0-62mph는 11.9 초 안에 처리되며 렉스톤은 WLTP 결합 사이클에서 32.9mpg를 달성합니다.
Rexton에는 파트 타임 4 륜 구동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것은 정상 운전 중에 전력이 뒷바퀴로 전송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앞 바퀴가 그립을 잃어 버려야한다면 4 륜 구동 시스템이 참여합니다.
12
우리의 광고에 대해이 광고에 대해

Ssangyong은 Rexton 라인업에서 엔트리 레벨 ELX 모델을 제거하여 18 인치 다이아몬드 컷 합금 휠, 이중 구역 기후 제어 및 12.3 인치 디지털 콘솔을 제공하는 새로운 벤츄라로 대체했습니다. Apple CarPlay 및 Android Car 연결이있는 8 인치 터치 스크린도 있습니다.
40,665 파운드부터 최고 트림 레벨로 업그레이드하면 Tom Tom Sat-Nav, 3D 360도 모니터링 및 프리미엄 가죽이있는 리어 뷰 비디오 카메라가있는 9.2 인치 HD 화면이 제공됩니다. 두 버전 모두 Ssangyong의 7 년/150,000 마일 보증이 적용됩니다.
여기에서 판매중인 최고의 SUV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