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브라질 시장에 노출 된 새로운 Toyota Hilux Gr Sport

Toyota의 세련된 가주 경주 브랜드가 남미에서 Toyota Hilux Gr Sport와 함께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Sao Paulo Motor Show에 노출되었으며 2019 년에 배송이 시작될 때 브라질 시장을 위해 420 개만 만들어 질 것입니다.
GR 스포츠의 주요 수정은 미용 적입니다. 가주 레이싱 데칼 번들은 픽업의 측면에 줄무늬를 더합니다. 검은 색 (흰색 바디 컬러를 선택하는 경우), 흰색 (검은 색 페인트) 또는 검은 색 (흰색 페인트) (빨간색 페인트)뿐만 아니라 검은 색 (흰색 바디 컬러를 선택하는 경우)으로 완성되며 검은 색 보닛은 흰색 자동차에 제공됩니다. .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최고의 픽업 트럭
전면 그릴, 도어 미러 및 롤 막대는 마찬가지로 검은 색으로 만들어지고, 앞 안개 램프 주변은 대조적 인 하이라이트를 얻습니다. 외부 수정은 검은 색 17 인치 합금 휠 세트에 의해 반올림됩니다.
5

세부 조정은 내부에서도 계속됩니다. 가죽 시트는 레드 스티칭과 가주 경주 로고 대비 기능이 전면 헤드 레스트에 꿰매어집니다. GR 브랜딩은 마찬가지로 스타터 버튼과 기어 선택기 뒤의 번호가 매겨진 플라크로 연장됩니다.
유일한 기계적 수정은 서스펜션과 관련이 있습니다. GR 스포츠는 새로운 댐퍼뿐만 아니라 더 단단한 스프링을 얻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기본 Hilux와 동일합니다. GR Sport는 2.8 리터 터보 디젤 엔진 (브라질 스펙의 다른 버전에는 가솔린/에탄올 연료 모터도 제공)로 구동됩니다. 450nm의 토크.
4 기통 시스템은 6 단 자동 기어 박스와 잠금 차동이있는 4 륜 구동 시스템과 일치합니다.
Toyota Hilux Gr Sport가 영국에 오는 것을보고 싶습니까? 아래에서 당신의 생각을 이해합시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