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일회성 Rolls-Royce Sweptail Harks는 전통적인 1920 년대 스타일

Rolls-Royce로 돌아가서 특별한 고객에게 새로운 맞춤형 개발을 노출 시켰습니다. 1920 년대의 롤스 로이스 (Rolls-Royces)에 의해 영향을받는 독특한 ‘스윕 테일’리어 엔드가있는 일회성 수집가의 제품인 ‘스웨그 테일’입니다.
이탈리아의 휴가 홈 D ‘Este에서 개최 된 Concorso D’Eleganza Concours 축하 행사에서 데뷔 한 Rolls-Royce Sweptail Job은 2013 년에 브랜드가 “가장 가치있는 고객 중 하나”가 보상 A에 접근했을 때 방법을 시작했습니다. 급진적 인 새로운 2 인승. 영국 브랜드의 20 세기 초 자동차와 트럭의 여러 세련된 자동차 목록이 모두 스웨그 테일의 스타일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Rolls-Royce Phantom Coupe를 기반으로 Sweptail은 완전히 손으로 만들어졌으며 완료하는 데 2 ​​년이 걸렸습니다. 팬텀과 플랫폼을 공유 할 수 있지만 모든 차체 패널은 독특합니다.
6

전면에서, 자동차와 트럭의 거래는 롤스의 현대적인 완전히 정사각형 스타일 언어를 활용하여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Big Grille은 모든 유형의 ‘현대 시대’롤스 로이스에 가장 중요하며 손으로 연마하기 전에 솔리드 알루미늄에서 밀링되었습니다.
차량과 트럭을 프로필로 보면 현재 판매중인 롤스 로이스의 모든 유형과 분명히 다릅니다. 후면은 날카로운 지점으로 가득 차 있으며“경주 요트의 세계에 대한 궁극적 인 경의” – 스웨그 테일의 더 중요한 스타일의 영향으로 언급되어 있습니다.
1920 년대의 Rolls-Royce GT 자동차 및 트럭에 대한 끄덕임으로 모자 선반을위한 후면 벤치 제작 방법이 있으면서 내부에는 두 개의 좌석 만 나타납니다. 마찬가지로 앞면과 후면에 새겨진 “08”숫자를 선택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알루미늄 잉곳에서 밀링되어 등록 표시뿐만 아니라 식별 자격으로 사용됩니다.
스윕 테일은 팬텀의 6.7 리터 V12 엔진으로 구동되며 453bhp를 설정합니다. 구매자의 장소 및 직무 비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일회성 Rolls-Royce Sweptail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아래를 이해해 보자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