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인피니티는 내년 유럽 시장에서 철수 할

인피니티는 내년 초 서유럽 시장에서 자동차 판매를 중단 할 것이라고 회사는 확인했다.
일본 기업은 2008 년에 출시 된 것을 고려하여 유럽 및 영국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작년 영국에서 회사는 750 대의 차량 만 판매했습니다.
• Nissan은 Sunderland Factory에서 다음 X-Trail을 건설하지 않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구조 조정 계획에 따르면 인피니티는 브랜드가 2021 년부터 전체 제품 범위를 전기시킬 수있는 미국과 중국 시장에 대한 노력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한 회사 대변인은 유럽에서 인피니티가 판매하는 자동차의 수에 비해 새로운 CO2 법률을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R & D의 비용은 여기에 브랜드에 대한 ‘지속 가능한 서비스 사례’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선덜랜드의 닛산 공장에 지어진 인피니티 Q30과 QX30의 생산은 7 월에 중단 될 것입니다.
Infiniti UK는 인상적인 자동차 보증을 존중할 것이라고 확인했으며 자동차 구매에 자동차가있는 고객은 연락 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기존 고객은 온라인으로 향하고 Infiniti 웹 사이트에 세부 정보를 등록하여 회사의 구조 조정 및 향후 고객 관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직원들을위한 ‘대안을 찾는’기회를 찾고 있으며, 그 중 300 명은 영국에 기반을두고 있다고 말했다.
인피니티가 영국과 유럽을 떠나는 것에 대해 슬퍼합니까? 아래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