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Riversimple RASA- 웨일즈의 초 고효율 수소 차량

이것은 Riversimple Rasa입니다. 올해 말 영국의 도로에 도달 할 수있는 2 인용 수소 구동 도로 차량으로 단일 수소 탱크에서 300 마일을 여행 할 수 있습니다.
RASA는 처음부터 개발 된 목적으로 ‘궁극적 인 자동차 효율성’을 염두에두고 개발 된 8.5kW 수소 연료 전지를 사용하여 다른 수소 차량에 사용되는 85kW의 연료 전지를 사용합니다. 이 셀은 지게차 트럭에서 들어 올리고 11bhp를 생산합니다. 탄소 복합 섀시와 섬유질 바디 패널을 사용하여 RASA는 580kg을 평가할뿐만 아니라 공식 대도시주기에서 250mpg를 선언 할 수 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수소 자동차 : 귀하의 우려가 답변되었습니다
효과는 경량 재료와 고급 공기 역학을 사용하여 달성됩니다. 미끄러운 차체와 둥근 언더 바디는 오늘날 판매중인 모든 유형의 생산 차량보다 낮은 0.224cd의 드래그 계수를 생성합니다.
10
우리의 광고에 대해이 광고에 대해

Riversimple은 RASA의 초기 프로토 타입 버전이 60mph의 최고 속도로 10 초 안에 0-60mph 할 수 있다고 선언합니다.
연말에 웨일즈 기반 브랜드는 2018 년 전체 생산 차량보다 앞서 영국 도로에 20 개의 프로토 타입으로 12 개월의 공개 경로를 운영 할 것입니다. Riversimple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전략적으로 개인에게 제공 될 것입니다. 구매중인 지역별로 계획된 단계적 롤아웃은 유리한 수소 급유 인프라의 저명한 위험, 상업적으로 유용한 도입을 지원합니다.”
10

예비 자동차 배치는 ‘아직 발표되지 않은’위치에 수소 급유 스테이션을 활용하여 2 백만 유로의 EU 보조금과 일치하도록 자금이 늘어났습니다.
완성 된 제품이 궁극적으로 도착하면 Riversimple RASA는 소유자 또는 고정 월 수수료 만 임대하여 수리, 유지 보수, 보험 적용 범위 및 연료 비용을 포함한 모든 비용을 충당합니다. Riversimple Clamss 비용은 엔트리 레벨 VW 골프를 임대하는 것과 한 달에 정확히 같은 금액에 해당합니다.
Riversimple Rasa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아래의 의견 섹션에서 이해해 봅시다…

jp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